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

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

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

Blog Article

#역삼맛집 #선릉맛집 #선릉역평양냉면 #선릉역맛집 #강남평양냉면 #선릉역평냉 #역삼평냉 #상록회관맛집 #센터필드맛집

전체적으로 고수가 뿌려져 있어 못 먹는 사람들은 힘들 수도 있는데, 나는 좋았지.

그래서인지 기본 반찬으로 뭐가 나오는지 꼭 한번 비교하게 되더라구요. 이번에는 돼지갈비집으로

. 종류도 다양하고 숙성회장은 간장게장도 유명하더라고요 게장은 아직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가면 그 조합 먹어봐야겠어요 ~~ 선릉 숙성회장은 오마카세 이용도 가능하니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 방문 추천 드립니다 딱 한 가지 단점이라면 소주가 없어요

그렇다고 창의력은 완전 제로 진부하기 그지 없는 내 머리 속에서 떠오르는 치킨 아니면 회를 먹는 것도 가끔은 질리기 마련.​​

선릉역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었군요~ 샤브샤브 좋아라하는데 저장해둘께요!

어떤 메뉴든 잡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. 신선한 고기를 쓴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, 양갈비도 맛있지만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. 또 방문 예정이고 선릉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.

또한 양꼬치, 양갈비 외에도 꿔바로우, 마파두부, 마라바지락볶음 등의 미쓰양꼬치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별미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. 탁트인 테라스로 포장마차 감성을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장도 넓어서 여럿이서 모임,회식으로 좋습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작년 연말쯤 선릉에 새로 오픈한 숙성회 맛집이에요 저도 우연히 발견하고 more info 갔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미리 테이블링 통해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!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숙성회 맛이 너무 좋은 곳 .

이 곳의 대표 메뉴는 '복 불고기 정식'으로 매콤한 양념과 함께 복어 살이 어우러진 복 불고기를 시작으로 하여 복어의 얇은 튀김 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 낸 복튀김,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복지리가 순서대로 나옵니다. 복지리는 양념을 넣어서 칼칼한 맛을 낸 복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.

- 이 동네 중국집은 곳곳에 한두개씩 있긴 하고 자주 가는 곳은 따로 있었는데 요즘 사람들이 좀 더 가보고 싶을 만한 곳은

친절하시고 라면사리랑 김치말이 국수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항상 라면사리는 못 먹고 나왔음.. 양 많아..

너무 맛있는 진대감 선릉점. 친절하신 사장님이랑 고기구워주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잘 구워주세요.

Report this page